공지사항

[2025년도 신규동아리 등록방법 및 일정 안내]

회장 방민석 | 2025.08.27 11:38

[2025년도 신규동아리 등록방법 및 일정 안내]

안녕하세요. 함께 만들어가는 눈부신 도약, 제42대 동아리연합회 US:SCENT입니다.

숭실대학교 신규동아리 등록 방법 및 일정 안내드립니다.

✅ 신규 동아리 등록 절차
1. 동아리연합회 운영위원회를 통한 1차 심의
2. 동아리대표자회의에서 PT 진행
3. 대표자 투표를 통한 최종 승인

✅ 신규 동아리 등록 절차
동아리 등록원, 회원명부, 동아리 회칙, 활동계획서 각 1부
서류 제출 기간: 2025.08.14.(목) - 2025.08.28.(목)
동아리연합회 1차 심사 결과 발표: 2025.09.08.(월)

✔ 지원 서류의 경우 동아리연합회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트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✔ 서류 제출 이메일: usscent2025@gmail.com으로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.
✔ 기존 동아리 회칙이 있을 경우, 제공된 회칙 양식과 상이해도 무방합니다.
✔ 파일명과 양식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.
✔ 동아리대표자회의 PT일정은 추후 공지될 예정입니다.

✅ 신규동아리 등록 및 심의 기준
1. 동아리 설립 목적이 학교 설립목적 및 정신에 반하지 아니한다.
2. 동아리의 목적 및 활동 대상이 숭실대학교 학부생이어야 한다.
3. 학칙 제63조(학생단체) 및 제65조(학생활동의 승인)에 부합하는 활동을 해야 한다.
4. 기존 동아리의 활동과 중복되지 않아야 한다.
5. 회원은 20인 이상으로 특정과에 편중되지 않아야 하며 적어도 4개 단과대의 인원을 포함하여야 한다.
6. 본 회의 회칙을 준수해야 한다.


문의
인스타그램 l @ssudy_2025
이메일 l usscent2025@gmail.com
카카오톡 채널 l '숭실대학교 동아리연합회'





첨부파일

2025년_신규동아리등록서류동아리등록원_동아리명.hwp  다운로드

2025년_신규동아리등록서류활동계획서_동아리명.hwp  다운로드

2025년_신규동아리등록서류회원명부_동아리명.xlsx  다운로드

2025년_신규동아리등록서류회칙_동아리명.docx  다운로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