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제출 서류 목록]
1. 동아리 목적, 활동 계획이 명시된 등록원 1부
2. 20인 이상의 동아리 회원명부 1부
3. 동아리 회칙 1부
전년도 동아리 회칙과 등록원을 첨부하였으니, 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동아리 회원 명부의 경우 각 드롭박스를 설정해두었으니. 정확한 단과대학 명, 학과(부) 명으로 기입하시길 바랍니다.
(단과대학 명, 학과(부) 명의 오기입은 인정되지 않으니, 꼭 유의하시길 바랍니다.)
[파일 명]
- 2025년도_00분과_00동아리_동아리등록원
- 2025년도_00분과_00동아리_동아리회원명부
- 2025년도_00분과_00동아리_동아리회칙
1) 메일 제목
[동아리명] 2025년도 00분과 00동아리 등록원/회원명부/회칙
2) 제출방법
동아리 재등록에 관한 서류 3종의 제출은
usscent2025@gmail.com 으로 제출해주시길 바랍니다
2025 동아리 재등록 서류 제출 시 유의하셔야 할 중요 내용이니 꼭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.
2025년도_00분과_동아리명_동아리등록원.hwp 다운로드
2025년도_00분과_동아리명_동아리회원명부_h1vvUof.xlsx 다운로드
2025_동아리_회칙_예시안.docx 다운로드
참고자료_2024_동아리_등록원.zip 다운로드
참고자료_2024_동아리_회칙.zip 다운로드